Home > News > AJ렌터카(068400) 4Q15 기업설명회(IR)

AJ렌터카(068400) 4Q15 기업설명회(IR)

2024-11-29 00:47:45

3~4년 전공의 수련을 거쳐 전문의 자격까지 딸 것인가.

거제해녀 기가 찼다여의도 공원에도 박쥐 있다광견병 주사맞는 그녀의 경고제주 박쥐도 코로나바이러스‘넥스트 팬데믹 기후의 복수더 중앙 플러스글로벌 머니어둠의 큰손.정부는 교민 안전을 챙기고.

AJ렌터카(068400) 4Q15 기업설명회(IR)

이스라엘 경찰은 지난 4월 알아크사 사원에서 라마단 저녁 기도 중이던 팔레스타인 주민들에게 섬광탄을 발사해 내쫓았다.전 세계가 연결된 요즘 우크라이나 전쟁은 물론 중동의 무력 충돌은 강 건너 불일 수가 없다.하마스도 인질로 잡은 이스라엘 민간인 등을 가자지구 전역에 분산 수용해 배수진을 쳤다.

AJ렌터카(068400) 4Q15 기업설명회(IR)

어제는 레바논 내 이슬람 무장세력 헤즈볼라가 박격포로 이스라엘을 공격해 확전 양상으로 치닫고 있다.팔레스타인 칸유니스 인근의 가자지구 경계선에서 주민들이 파괴된 이스라엘군 탱크 주변에서 몰려들어 환호하고 있다.

AJ렌터카(068400) 4Q15 기업설명회(IR)

무엇보다 또 다른 전쟁이 미국 등 자유민주 동맹의 관심과 대응 능력을 분산시키는 사이 북한의 도발 확장에도 만반의 대비를 해야 한다.

무엇보다 산유국이 집중된 중동의 무력 분쟁은 한국 경제에 악재다.힘든 전공의 과정을 거쳐 전문의 자격을 따고 난 다음에 의사로서 보람을 느끼고 안정적으로 살아갈 수 있다는 비전을 보여줘야 한다는 얘기다.

의사도 결국 사람이다.일부 지방 대형병원에서 아직 소아 응급실과 입원실을 운영하는 건 전공의 2년 차 이상이 버텨준 덕분이다.

박수은 양산부산대병원 소아청소년과 교수는 내년 말 이후에는 정말 대책이 없다고 하소연했다.이들은 내년 말이면 일제히 전공의 수련을 마친다.






Copyright © Powered by     |    강철부대 갤러리|AJ렌터카(068400) 4Q15 기업설명회(IR)    |    sitemap

파월 한마디에…환율 석달새 최대폭 하락의대 광풍 뒤의 불편한 진실민주당에 드리운 '이정근 노트' 먹구름어도어 민희진 기자회견KT, 블록체인 기반 P2P 기부 플랫폼 구축기재부 예산실장, 출연연 관계자 간담회…"R&D 혁신 중추 돼야"기재부 예산실장, 출연연 관계자 간담회…"R&D 혁신 중추 돼야"11기 신도시 재건축 호재 끝났나?…꿈쩍도 안하는 분당·일산 집값SK 지분 파는 최재원 부회장…독립경영 실탄 확보용?국회·정당·정책보스코인, 블록체인 캠퍼스 프로그램 출범JB금융 사외이사 선임 놓고 얼라인, 주총서 票대결 예고BOJ "ETF 매입목표치 6조엔에서 12조엔으로 변경"[표] 오늘 유럽ㆍ미국 경제지표와 일정[삼성화재배 AI와 함께하는 바둑 해설] AI 수법, 하수의 수법나경복 KB손해보험 FA 이적, 3년 총액 24억원블로코, 산·연과 블록체인 합의 알고리즘 실증 나선다증권사, 자산운용사 실적전망아이오니아, 부동산 블록체인 엑스포서 가상화폐 거래소 미래 제시KB금융, 英 ‘브랜드 파이낸스’ 선정 국내 1위 금융 브랜드흉포한 봄을 지나, 계속해서 걸어갑니다장애인 스포츠단 'BDH 파라스' 창단한양대, 국내 최대 규모 블록체인 연구원 개원20대 일자리 매달 8만개 사라져…"노동 유연성 제고 서둘러야"'사고로 장기적출' 배달원, 월 700만원 새 직업 찾은 비결가상화폐 세타, CJ헬로 등 국내 미디어 기업들과 전략적 파트너십 발표정부 "'의료대란' 표현은 과장…K 비상대응 역량 약하지 않아"신들은 순순히 목줄을 차지 않을 것이문구 동양생명 신임 대표, 직원들과 '소통 간담회' 진행KBO리그 역사상 가장 아슬아슬한 홈런의 주인공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