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1일부터 한국발 입국자에 대해서만 PCR 검사를 시작했다.
이후 연말까지 석 달 동안 132만권(월평균 44만권).이미 지난해 12월 서울 은평구청 야간 민원실 민원의 90% 이상이 여권 관련이었다.
점점 실물화폐를 안 쓰는 추세라 조직의 미래는 불투명하고.지난해 12월 중순만 해도 4일로 안내하던 소요 기간은 평일 기준 8~10일로 늘었다.예년 상황을 기대하고 신청했다간 출국일을 못 맞춰 봉변당하기 십상이다.
특유의 조직문화에 더해 지난 문재인 정부가 도입한 강력한 주 52시간 정책 덕에 주 12시간을 넘기는 집중 근무가 사실상 불법이라 떳떳한 거다.그리고 이를 지탱하는 문재인 정부가 도입한 경직된 주 52시간 정책이 숨겨진 원인이라는 얘기다.
지난해 10월 이후 쓰여진 리뷰에도 워라밸 넘어 (워크는 없이) 라라밸 지향하는 이곳으로 오시오라는 식의 내용이 적지 않다.
다만 일이 늘어나면 사람을 늘리거나 같은 인원으로 초과근무를 통해 늘어난 업무량을 소화하는 게 맞다.A~C노선 연장과 D~F노선 신설 계획하는 게 핵심입니다.
‘의정부~대곡~부천~수원 등을 지나는 수도권 외곽 순환노선으로 건설됩니다.정부의 ‘교통 3대 전략은 크게 ▲전국 GTX 시대 선언을 담은 ‘속도 혁신 ▲서울과 주변지역을 잇는 광역교통 대책을 핵심으로 하는 ‘주거환경 혁신 ▲철도·도로 지하화를 골자로 하는 ‘공간 혁신으로 나뉩니다.
D~F 노선은 모두 제5차 국가철도망계획에 반영됩니다.급행철도 추진이 가능한 노선을 적극 발굴하기로 했습니다.
Copyright © Powered by | 강철부대 갤러리|중국 정치의 태감화(太監化) | sitemap